(주)낱말 - 우리말 의성의태어 사전

(주)낱말 - 우리말 의성의태어 사전

Paket:
com.wordnet.dic.OnomatopoeiaMimetic
Downloads:
100
Größe:
9.6 MB
Erforderliche android-version::
2.2 oder höher
Aktualisiert:
24. Apr 2014
6
Letzte version:
1.8
Alle versionen
Alter:
Jeder
Download

우리말 고유의 특징 중의 하나인 의성어와 의태어를 모아 체계적으로 정리한 사전입니다. 만 오천여 개의 의성의태어를 주체 와 핵심의미로 정리하고, 다양한 검색방법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편리하게 의성의태어를 찾아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의미별 구분: 의성어와 의태어를 주체 와 794개의 핵심의미로 정리한 사전입니다. 대규모 사전: 만 오천여 개의 의성의태어를 수록한 사전입니다. 다양한 검색 지원: 사용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의성의태어 사전을 찾아볼 수 있도록 의성의태어로 찾기, 핵심의미로 찾기, 주체경로로 찾기 등을 제공합니다.

Kommentare

Apps von NATMAL CORPORATION

1.5
(주)낱말 - 우리말 역순 사전
6
우리말 역순사전은 사전 표제어의 배열이 보통의 사전과 반대로 되어있어서 단어의 마지막 음절부터 거꾸로 찾아보는 방식입니다.
2.0
(주)낱말 - 우리말 유의어 사전
83
실생활에 활용될 수 있는 어휘를 중심으로 최대한 많은 유의어를 확보한 국내 최대의 유의어 사전 입니다.
0.0.9
(주)낱말 - 표준국어대사전
2
DB는 되도록 Wi-Fi 환경에서 다운로드 해 주시기 바라며, 만약 다운로드 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삭제 후에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1.9.1
.apk
(주)낱말 - 우리말 유의어 사전 무료버전
347
생활용어를 중심으로 최대한 많은 유의어를 확보한 국내 최대의 유의어 사전 무료 버전입니다.
1.0.2
(주)낱말 - 표준국어대사전 - 유의어 + 한자
16
DB는 되도록 Wi-Fi 환경에서 다운로드 해 주시기 바라며, 만약 다운로드 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삭제 후에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주)낱말 - 우리말 비슷한말 반대말 사전
5
우리말의 기초 어휘를 중심으로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비슷한말. 반대말을 모아둔 한글 유의어 사전입니다.
1.7
(주)낱말 - 우리말 한자 어휘집
2
『우리말 한자어휘집』은 주요 한자 3500개를 대상으로 한 우리말 한자어 23만여 개로 구성되어.
1.8
(주)낱말 - 우리말 방언 사전
3
우리말 방언을 표준어 중심으로 지역별로 정리해둔 사전입니다. 방언으로도 검색할 수 있어서 지방의 사투리를 듣고 바로 표준어를.
1.7
(주)낱말 - 우리말 반의어 사전
6
우리말 반대말을 검색해 볼 수 있는 한글 최대의 반의어 사전입니다. 반의어와 함께 반의어의 유의어를 함께 보여주기 때문에 하나의 단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