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까지 닿기를

달까지 닿기를

Paket:
jp.colopl.krmoon
Downloads:
1K
Größe:
21 MB
Erforderliche android-version::
2.3 oder höher
Aktualisiert:
24. Mär 2015
50
Letzte version:
1.0.1.4
Alter:
Jeder
Kostenlose Download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손가락 하나로 즐길 수 있어서 더 재미있어요! 쉽고 재미있는 사격 액션 게임 달까지 닿기를 출시! 동그란 달님이 빛나는 밤하늘로 토끼들이 경단을 휙휙 던져요! 타이밍에 맞춰 활을 쏴서 경단을 한꺼번에 맞히세요! 달에는 달나라 공주님과 토끼들이 경단을 기다리고 있어요! 1발의 화살로 한꺼번에 맞히면 경단을 던지는 토끼의 수가 증가해요! 귀여운 토끼들에게 현혹되지 말고 경단이 겹치는 위치를 겨냥하세요! 한꺼번에 보기 좋게 맞히면 달나라 공주님이 등장해요! 매우 간단한 조작법! 손가락으로 활을 당기고 타이밍에 맞춰 화살을 발사하세요! 경단의 움직임을 잘 본 후 활을 쏘는 각도를 맞추세요!

Kommentare

Apps von COLOPL, Inc.

1.9.2.1
.apk
Glitzermünzen!
Sparkle Drop
12K
Coin Dozer game! Drop coins and collect gems! Become the Jewelry Princess!
2.0.1
.apk
Meow Meow Star Acres
Meow Meow Star Acres
134K
Meow Meow Star Acres was chosen among the Best Games of 2014 on Google Play.
1.0.2.4
리듬코인2 레볼루션![코인게임]
리듬코인2 레볼루션
1,2K
"리듬코인! "의 속편이 마침내 나왔습니다! 코인을 떨어트려 간식을 획득. 새로운 의상을 입고 춤을 추며 Fever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0.4.4
히어로슬레이어! [간단히 즐기는 퍼즐&디펜스 게임]
히어로슬레이어
142
Kuma the Bear의 제작진이 선사하는 이번 퍼즐&디펜스 게임은 악마를 소환해 용맹한 히어로를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1.0.1.4
내 색깔로 물들어!
내 색깔로 물들어
33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시원한 물들이기 퍼즐게임 "내 색깔로 물들어!
1.0.1.4
난쟁이 대탐험!
난쟁이 대탐험
22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양손으로 즐기는 동굴 탐험 게임 '난쟁이 대탐험! ' 출시!
1.0.2.4
때굴때굴 도토리!
때굴때굴 도토리
16
누구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최신작! 손가락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점프 액션 게임!
1.3.4
애니멀 아크![간단히 즐길 수 있는 액션 퍼즐게임]
애니멀 아크!
27
동물들의 낙원이 위험에 처했어요! 패널을 옮겨 길을 만들어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다 주세요!
1.0.1.4
쭉쭉 날아라 몽키~!
쭉쭉 날아라 몽키
18
누구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손가락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당기기 액션 게임 "날아라 몽키! " 등장!
1.0.1.4
Go 사무라이!
Go 사무라이
7
이랴! 이랴! 질주하는 사무라이 등장!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최신작!
1.0.1.4
달려라! 판다 곡예단!
달려라 판다 곡예단
4
누구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손가락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러닝 액션 게임 "달려라! 판다 곡예단!
1.0.6
B.B.クマ![登録不要の弾幕シューティングゲーム]
B b クマ!
2,9K
Kuma the Bearの待望の新作「B. B. クマ! 」は、初の弾幕シューティングゲーム 弾幕の雨をくぐり抜け、迫りくる凶暴な昆虫たちを退治しよ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