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수첩 Pink

중개수첩 Pink

Paket:
com.retown.aruni
Downloads:
10K
Größe:
37 MB
Erforderliche android-version::
5.0 oder höher
Aktualisiert:
9. Okt 2020

중개수첩 Pink 를 선택한다는 건, '성공중개'의 시작이다. 개요. ① 중개수첩 Pink는 중개사님이 기록하고 관리하고 있는 매물장 또는 수첩 또는 엑셀파일을 스마트폰으로 옮겨 놓았다고 보셔도 됩니다. ② '부동산 판매 시장' 서비스 는 '국토종합계획과 도시기본계획', '부동산과 세금' 등 당사의 앱을 사용 하는 일반사용자가 이 서비스를 통해 부동산 매물을 등록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등록된 매물이 늘고 있습니다. ③ '부동산시장 Brief'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Kommentare

Apps von (주)리타운 . 앱스

P-Reg.4.4
부동산 등기
부동산 등기
27
개요. 대한민국 법원 인터넷 등기소에서 배포하고 있는 부동산 등기 신청 관련 양식과 예시 문서를 스마트폰으로 옮겼습니다.
Yellow.4.1.1
부동산계약서 작성기
부동산계약서 작성기
37
개요. 스마트폰에서 부동산 계약서를 작성할 수 없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PlanKorea.6.2
.apk
국토종합계획과 도시기본계획
국토종합계획과 도시기본계획
151
개요. 국토종합계획과 각 지자체가 발표하고 있는 2030년 도시기본계획 등 흩어져 있는 방대한 도시계획 자료를 이 앱을 통해 쉽게 참조할 수 있습니다.
Method-C.4.7
부동산계약서 작성방법
부동산계약서 작성방법
38
부동산 계약서 작성방법을 제공합니다. 매매계약서 간이하게작성하는경우. 매매계약서 일반적인경우. 매매계약서 저당권도있고전세도안고사는경우.
B-Info.4.8
건축법과 건축정보
건축법과 건축정보
98
건축관련 법령 정보제공 서비스. 건축법, 주택법. 건축기본법 등 기타 건축관련 법령과 행정규칙. 국가 공사계약자 생활법령. 건축법 건축조례 질의회신집.
Gray.5.0.1
매물장 Gray
매물장 Gray
57
개요. ① 쉽고 유용한 매물‧고객‧계약 관리: '매물장 Gray'은 중개사님이 기록하고 관리하고 있는 매물장 또는 수첩 또는 엑셀파일을 스마트폰으로 옮겨...
P-Word.4.2
부동산 용어 사전
부동산 용어 사전
22
구성. 토지 관련 용어. 등기 관련 용어. 경매 관련 용어. 도시계획 관련 용어. 지적 관련 용어. 세금 관련 용어. 경제 관련 용어.
PTax2020.2
.apk
부동산과 세금
부동산과 세금
77
2020 부동산과 세금 1. 취득과 세금. 2. 보유 및 임대와 세금. 3. 양도와 세금. 4. 상속과 세금. 5. 증여와 세금.